[M 투데이 임헌섭기자] 혼다코리아가 스포츠 스타나 배우 등 유명인들을 대거 홍보대사로 영입하는 등 스타 마케팅에 승부수를 띄웠다.혼다차란 제품을 한국 소비자들에게 제대로 알리는 게 급선무란 판단에서다.사실 혼다차는 국내에서도 2000년대 초반까지 꽤 인기있는 브랜드였다. 2008년 수입차 최초로 연간 판매 대수 1만대를 기록하며 전체 수입차브랜드 1위를 올랐고, 2009년 누적 판매량이 3만대를 넘어서며 수입차 대중화를 이끌었다.최근 몇 년간 신모델 교체 주기가 늦어지면서 한국에선 다소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미국시장에서는
[M 투데이 이상원기자] 일본 자동차업체 혼다자동차가 국내 스포츠 스타나 배우 등 유명인들을 대거 홍보대사로 영입하는 등 스타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차량 공급이 부족해 대부분 자동차업체들이 공급에만 열중하고 있는 데 반해 혼다코리아는 이 기회에 브랜드 이미지 전환에 주력하고 있다.일본 자동차는 한.일간 정치적 이슈가 터질 때마다 심각한 타격을 입는다.혼다코리아는 2008년 수입차 최초로 연간 판매대수 1만대를 기록하며 전체 수입차 판매 1위를 달성했고 이후 1년만인 2009년 누적 판매량 3만대를 넘어서며 수입차 대중화를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혼다코리아가 ‘혼다 앰배서더 프로그램(Honda Ambassador Program)’의 일환으로 남자 피겨스케이팅계의 ‘피겨 프린스’ 차준환 선수를 파워풀 하이브리드 앰배서더(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최근 혼다코리아는 혼다 앰배서더 프로그램을 통해 최근 배우, 스포츠 선수 등 다양한 분야의 인사를 홍보대사로 선정해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차준환 선수는 향후 1년간 CR-V 하이브리드를 이용하며 그 매력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며, 혼다코리아에서 진행되는 관련 홍보∙마케팅 활동에도